박봉민 기자 기사입력  2014/12/18 [16:31]
키즈원 TV ‘아쿵다쿵 율동 동요’ 3D 제작
신나게 율동하며 따라 부르는 ‘아쿵다쿵 율동동요’…어린이 체력·신체발달에 도움 기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제공=우정미디어
[박봉민 기자] IPTV ‘키즈원 TV’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아쿵다쿵이와 함께하는 율동동요(이하 아쿵다쿵)’가 3D로 제작돼 어린이들을 만난다.


제작사인 우정미디어에 따르면, 아쿵다쿵은 시즌1~11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즌별 10곡의 동요가 수록되어 있다.


시즌별로 야외활동, 우주여행, 아빠와 함께 캠핑, 뮤지컬, 세계여행, 보드게임 등의 테마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아이들이 간단한 사물에 대해 이해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3D 출시를 앞두고 제작사 측은 “아쿵이와 다쿵이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율동과 노래를 선보이면 아이들은 그 리듬에 맞춰 함께 따라 할 수 있는 내용으로 튼튼한 체력과 건강한 사회성 갖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쿵다쿵 친구들을 통해 어린이 친구들의 신체발달과 사회성은 물론, 지혜와 슬기를 기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원 TV’를 통해 방영 중인 ‘아쿵다쿵 율동동요’는 LGU+, SK Btv, KT Olletv의 VOD 서비스와 유튜브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키즈원TV 카카오스토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