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동재 기자 기사입력  2016/03/27 [17:12]
동명대, '가족회사 한마당' 이달 29일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석동재 기자]동명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LINC)사업단은 이달(3월) 29일 오후5시 30분 해운대그랜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300여 명의 기업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일거리.일자리 창출을 위한 '가족회사 한마당'을 펼친다. 이날 행사는 내빈의 소개의 시작으로 오거돈 총장는 개회사를,신동석 LINC사업단장은 LINC사업 소개를 한다.
신 단장의 LINC사업 소개 이어 ㈜대성종합열처리 정해룡 연구소장(이사)는 산.학협력 성공사례를, ㈜리얼코코 김정훈 본부장, 항만물류시스템학과 김현주, 경영학과 설선, 냉동공조공학과 임준오학생는 '중국인유학생 연계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성과를, 유비시스㈜ 이희중 대표이사는 '더블 멘토링' 성과를 각각 발표한다.
'중국인유학생 연계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사업'은 동명대 재학생과 중국인유학생과 함께 국내에서 온.오프라인 으로 국내기업의 중국 내륙시장 수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더블멘토링'은 재학생 1명에게 교수와 교외기업인 2명이 멘토가 되어 취업과 진로 등을 종합적으로 융합멘토링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동명대는 최근 교육부 지원사업 3관왕(LINC-ACE-CK)과 취업률 2년연속 부산.울산지역 사립대 1위, 대학구조개혁 평가 전국 최상위권 등을 기록하는 등 산.학실용교육 명문대학, 글로벌 취업 명문대학으로 거듭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