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승아 기자 기사입력  2017/06/22 [17:42]
부천 새한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 조합 창립총회 ‘가시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승아 기자] 경기 부천시 새한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조합 출범이 임박해 이목이 집중된다.
 
22일 새한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 추진준비위원회(이하 준비위)에 따르면 준비위는 오는 7월 6일 오후 7시 고강본동 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조합 창립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총회에는 11개 안건이 상정된다. ▲제1호 ‘선거관리규정 및 선거관리위원회 승인의 건’ ▲제2호 ‘조합 정관 및 업무규정 결의의 건’ ▲제3호 ‘조합 임원(조합장, 이사, 감사) 선임의 건’ ▲제4호 ‘대의원 선임의 건’ ▲제5호 ‘준비위 수행업무 승인 및 조합 승계의 건’ ▲제6호 ‘개략적인 사업시행계획서에 따른 재건축 결의의 건’ ▲제7호 ‘조합 예산안 승인의 건’ ▲제8호 ‘조합설립동의서 오기 정정 승인의 건’ ▲제9호 ‘자금의 차입과 그 방법 이율 및 상환 방법 결의에 관한 건’ ▲제10호 ‘총회 의결사항 대의원회 위임의 건’ ▲제11호 ‘조합원 지위 제명의 건’ 등이 이에 해당한다.
준비위 관계자는 “조합설립동의율 82%가 확보됨에 따라 조합 창립총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총회를 통해 조합장(1명), 감사 1명, 이사 3명, 대의원 6명이 선출돼 조합이 꾸려질 전망이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조합이 탄생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인만큼 토지등소유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