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랑구, ‘감염병 예방은 접종이지!’ 인형극 공연
오는 12일,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지역 내 어린이집 원아 450여명 대상으로 공연
 
조완기기자 기사입력  2018/07/07 [09:25]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12일 오전 10시 30분,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리고 예방접종에 대한 아이들의 거부감을 없애기 위해 어린이 인형극‘감염병 예방은 접종이지’공연을 연다.

 

구는 아이들이 느끼는 예방접종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시키고자 지난 5월,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의 인형극 프로그램과 연계해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지역 내 25곳의 어린이집 4~7세 아동 4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공연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가 출연해 예방접종의 필요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인형극 시작 전에는 ▲레이저 쇼, ▲예방접종 송 함께 부르기, ▲마술 공연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볼거리가 예정돼 있으며, 공연 후에는 인형극 주인공 예랑이, 예별이와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지역내 어린이들이 이번 인형극을 통해 예방접종이 은 무서운 것이 아닌, 필요하고 고마운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KNS서울뉴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07 [09:25]  최종편집: ⓒ 대한네트워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배너

동양화가 안창수 화백, 소나무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