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산젊음의거리 주변상가와 부산도시철도 양산역 집중 방역
 
강동환기자 기사입력  2020/03/13 [15:43]

 

 

 

지난 3월 11일 양주동 사무소, 새마을 협회의 단체, 체육회 단체, 양산젊음의거리 운영위원들이 함께 방역 활동에 참여하였다. 양주동 상가가 밀집 지역인 젊음의 거리 “스타 & 샵 광장” 주변에 있는 상가의 손잡이, 상가 화장실, 화단의 벤치, 양산 지하철 손잡이,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남녀 화장실 등을 소독하며 체계적으로 꼼꼼하게 방역작업을 했다.

 

 

 

 

방역작업에는 경상남도의회 표병호 교육위원장, 김태우 양산시의원, 양주동 이미란 동장, 양산 젊음의 거리 운영위원회 김승권 위원장 등이 참석하였다. 남자 회원들은 방역복을 입고 소독하는 활동을 하였고, 여성회원들은 쓰레기를 줍는 봉사활동을 하였다.

 

 

양주동 시민들이 많이 북적거리는 젊음의 거리는 주말이면 행사를 하였으나, 요즘엔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행사가 미루어져 주변 상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상인들은 주변 방역 활동하는 각 단체 봉사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호두과자, 음료수를 협찬하였다. 상인들은 하루빨리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소멸되기를 기원하였다. 

 

 

양산젊음의거리 운영위원회는 많은 단체 회원들의 동참에 보답하기 위하여 홍삼드링크 4박스를 기증하였다. 방역이 끝나고 사무실에서 김승권 위원장은 각 단체 회원들이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봉사활동에 동참한 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 각 단체 회원들이 공동체 활동을 통해 상호 협조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코로나 19 감염과 같은 난국을 하루빨리 극복하기 위해서 각 단체들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힘을 모으기로 하였다. 각 단체 대표들은 이번 방역활동이 회원들의 건전한 시민의식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3/13 [15:43]  최종편집: ⓒ 대한네트워크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동양화가 안창수 화백, 개나리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