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성동 청소년 꿈드림 봉사회 화훼농가살리기와 장학기금 조성
 
강동환기자 기사입력  2020/05/11 [16:13]

 

 

 


지난 5월 6~8일 삼성동 청소년 꿈드림 봉사회에서 화훼농가살리기와 삼성동 청소년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화분 판매를 하였다. 판매 장소는 이두영 삼성동장, 손창숙 주민생활팀장의 협조를 받아 삼성동사무소 앞, 파브르카페 앞, 네오아파트시계탑 `근처에 마련하였다.

 

 

파브르카페 앞에서 판매는 정재균 회장 부부가 담당, 삼성동사무소 앞은 권미란, 김민정, 도복연, 송은영, 김혜정, 이정태 회원이 담당, 네오파트시계탑 앞은 7일에 공유신, 박경숙, 김영미, 김정민, 정문영, 박미경, 김미정 회원이 담당, 네오아파트 부녀회와 관리사무실에서 천막설치 지원을 했다. 정문영 총무가 금전통, 비닐봉지를 준비, 강동환 회원이 사진촬영을 했다.

 

 

 

2일 동안 500개의 화분을 판매하였다. 애초에 3일간 판매 계획이었으나 화훼농가 살리기와 장학기금 조성이라는 좋은 취지에 동참하는 시민들이 많아 7일 오전에 완판되는 성과를 내었다. 행사취지에 동참한 HID산업개발 대표 문대봉 20만 원, 신기초 김민성 교장 5만 원, 문금희 교감이 5만 원을 협찬하였다.

 

 

 

판매가격은 화분 2개 5000원, 정재균 회장이 화분 값을 미리 지불하며 협찬을 하였다. 판매수익금 150만 원은 삼성중, 북정초, 신기초, 삼성초에 장학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5/11 [16:13]  최종편집: ⓒ 대한네트워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배너

동양화가 안창수 화백, 소나무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