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산 봉사단체 참만남회
 
강동환기자 기사입력  2020/05/12 [19:18]

 

 

 

지난 10일 양산 참만남회 봉사회 (회장 서병석)은 오전 09시 참만남회 사무실에서 회원들과 집결하여 다문화가정을 방문하여 도배, 장판, 대청소를 하였다. 2020년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잠시 멈추었던 봉사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5월 들어서 처음 봉사활동 주소는 양산시 옥곡1길 12. 봉사 활동은 오전 09:30분부터 11시50분까지 하였다. 도착하여 먼저 집을 정리하고 천장에 벽지를 뜯어내고 도배를 하고 장판을 새로 깔고 대청소를 하여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다. 봉사활동은 마음에서 우러나야 할 수 있다. 어렵고 힘든 과정에서 많은 회원들이 도배봉사 활동에 참여하여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좋았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하여 그동안 봉사활동을 하지 못 하였지만 이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참만남회 회원들은 코로나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여 양산 참만남회 봉사활동을 다시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하였다. 참석인원은 회원 20명, 학생 5명이었다. 서병석 회장은 언제나 웃음 잃지 말고 6월 봉사하는 날 건강하게 다시 만나자고 말하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5/12 [19:18]  최종편집: ⓒ 대한네트워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배너

동양화가 안창수 화백, 소나무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