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자와유미기자 기사입력  2020/06/03 [22:50]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노보키즈 콘테스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5월 14한국 노보 노디스크 제약 임직원 자녀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주제로 그린 노보키즈 콘테스트에 출품된 작품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대표 라나 아즈파 자파)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 임직원 자녀들이 참여한 그림 그리기 대회 노보키즈 콘테스트를 지난달 14일 성료했다고 밝혔다.

 

 

 

노보 노디스크는 코로나19 발발 이후 재택근무를 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오고 있는 상황에서임직원과 그 가족들에게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임직원 자녀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노보키즈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내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5세부터 16세 자녀들 20명이 참여했고총 20개 작품 중에 공동 대상 2금상은상동상 각 각 1명씩 모두 5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었다.

 

20개의 참가작들은 모두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그림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이 중 첫 번째 공동 대상 수상작은 16세 학생의 작품으로영화 어벤져스엔드 게임에서 영감을 얻어 영화 여주인공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파괴할 힘이 있는 건틀릿과 고글을 얻기 위한 요청을 완료하고 손가락으로 모든 바이러스를 파괴하는 내용의 그림이다또 다른 대상 수상자인 12세 학생의 그림은 사람을 밀어내는 자석이라는 아이디어로 자석의 동일한 극이 서로를 밀어내듯 사람들이 적어도 6피트 이상 떨어져 있어야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국 노보 노디스크 제약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이번에 진행된 노보키즈 콘테스트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각자 떨어져 있지만 우리는 함께’(Alone Together)라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였다, “노보 노디스크는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들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배너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