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환기자 기사입력  2022/01/01 [00:05]
브릭월드와 꿈꾸는 사회적협동조합이 함께하는 ‘발달장애 청소년 작가 박한음전’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원 브릭월드익스피리언스에서 22 1 3 - 2 3일까지‘발달장애 청소년 작가 박한음전’이 열린다.

 

꿈꾸는 사회적 협동조합은“땅속에 묻힌 보석과도 같은 발달장애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삶을 함께하고 있다”라고 말했다브릭월드에서 주최하는 이번 전시는 발달장애 청소년인 박한음군이 느끼고 사랑하는 것을 그린 작품들을 선보인다.

 

 

 

 

브릭월드익스피리언스는 세계적인 덴마크의 레고브릭과 국내 최고 게임회사 소호브릭을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다양한 체험창의력 발달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고 있는 키즈센터다.

 

전시장 한편에서는 작가 박한음의 작품으로 만든 커피드립백·수제꽃차·그림엽서·에코백·머그컵·텀블러·열쇠고리 등 굿즈 20여종과 다양한 수제 목공품들이 마련되어 있으며꿈꾸는 사회적협동조합MALL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또한 전시 기간 중 청소년 발달장애인 입장권 무료 지원(돌보미 동반 필수)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