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표 기자 기사입력  2012/08/22 [15:01]
김수현-수지, ‘수수커플 in New Zealand’ 광고 티저 영상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빈폴아웃도어, 수수커플 티저영상 컷     © 박준표 기자

‘2012년 최고의 대세남’ 배우 김수현과 걸그룹 미스에이 멤버 수지의 이색 데이트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1일 제일모직의 빈폴아웃도어 메인모델 김수현과 수지의 ‘수수커플 인 뉴질랜드’의 티저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수현과 수지는 뉴질랜드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트래킹, 낚시, 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아웃도어 데이트를 선보였다.

 

팔뚝만한 크기의 물고기를 잡으며 즐거워하고 이어폰을 한쪽씩 나눠 끼며 음악을 듣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첫 사랑의 느낌을 연상하게 한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강 비주얼 커플” “수지가 내 마음도 낚은 듯”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수수커플 인 뉴질랜드’의 티저영상 공개를 기념해 티저 영상의 스토리를 맞추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에서 김수현, 수지가 직접 착용했던 아웃도어 의상, 백팩, 모바일 3만원 금액권 등을 증정한다.

 

‘수수커플 in New Zealand’의 풀 스토리는 다음달 1일, 케이블채널 XTM ‘스타 앤 더 시티(Star N the City)’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배너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