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령군 드림스타트센터, ‘인지 언어 영역’ 아동 가정방문
 
김종성 기자 기사입력  2012/11/03 [10:06]
경남 의령군 드림스타트센터에서는 ‘인지 언어 영역’에 지원이 필요한 4~11세 아동을 대상으로 1대1 가정방문 학습지도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아동의 학습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하는 것으로 40여명이 혜택을 받게 된다.
드림스타트 가정은 저렴한 비용으로 학습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정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지원기관인 대교 눈높이, 웅진 씽크빅, 교원 구몬은 1대1 가정방문 학습지를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이번 드림스타트 대상아동 지원에는 수업료의 20%를 할인, 민관 협력 서비스 제공이라는 드림스타트 사업의 취지를 살렸다.
 
한편 드림스타트센터에서는 겨울을 맞아 녹십자에서 백신을 무료로 지원하고 관내 의령병원의 접종서비스와 장소 제공으로 50명에게 무료 독감 예방접종을 주선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2/11/03 [10:06]  최종편집: ⓒ 대한네트워크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동양화가 안창수 화백, 개나리
많이 뉴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