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기자 기사입력  2017/11/01 [13:31]
중랑구, 모현숙 박사 초빙󰡐부동산 아카데미󰡑개최
오는 8일, 부동산 전문가를 초청해 ‘새 정부 부동산 Hot Issue와 REITs 활용 방안’이라는 주제로 강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8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구민 및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전문가와 함께하는 부동산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지역 발전 전망과 더불어 변화하는 부동산시장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에 대처할 수 있는 부동산 분석 능력을 배양하고, 부동산 중개 사고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부동산 중개 분쟁 예방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 날 강의는 한국부동산리츠 투자자문협회회장 모현숙 박사가‘새정부 부동산 Hot Issue와 REITs 활용 방안 및 부동산 중개실무’를 주제로 진행된다. 개업 공인중개사, 부동산 관련학과 대학생, 직장인 등 평소 부동산에 관심을 가진 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랑구청 부동산정보과(☎2094-1483)로 문의하면 된다.

 

김항수 부동산정보과장은“우리 구는 노후된 저층 건물이 빠르게 도시재생으로 되살아나고 있으며, 인접 도시와의 뛰어난 교통 접근성, 양원지구 개발을 비롯한 상봉터미널부지 개발 등 부동산 전망이 밝은 지역”으로,󰡒이번 전문가와 함께하는 부동산 아카데미가 중랑구 지역 발전 전망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의 패러다임에 대한 좋은 정보를 습득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문의 : 중랑구청 부동산정보과 (☎2094-148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