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8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구민 및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전문가와 함께하는 부동산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지역 발전 전망과 더불어 변화하는 부동산시장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에 대처할 수 있는 부동산 분석 능력을 배양하고, 부동산 중개 사고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부동산 중개 분쟁 예방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 날 강의는 한국부동산리츠 투자자문협회회장 모현숙 박사가‘새정부 부동산 Hot Issue와 REITs 활용 방안 및 부동산 중개실무’를 주제로 진행된다. 개업 공인중개사, 부동산 관련학과 대학생, 직장인 등 평소 부동산에 관심을 가진 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랑구청 부동산정보과(☎2094-1483)로 문의하면 된다.
김항수 부동산정보과장은“우리 구는 노후된 저층 건물이 빠르게 도시재생으로 되살아나고 있으며, 인접 도시와의 뛰어난 교통 접근성, 양원지구 개발을 비롯한 상봉터미널부지 개발 등 부동산 전망이 밝은 지역”으로,이번 전문가와 함께하는 부동산 아카데미가 중랑구 지역 발전 전망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의 패러다임에 대한 좋은 정보를 습득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문의 : 중랑구청 부동산정보과 (☎2094-14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