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자와유미기자 기사입력  2021/05/28 [19:28]
백희나 원작 그림책 '장수탕 선녀님' , 뮤지컬로 관객 만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동문학계 노벨상으로 불리는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백희나’ 작가의 그림책 '장수탕 선녀님'이 뮤지컬로 제작되어 오는 7월 관객들을 만난다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2019부터 2021년까지 3년 연속 연간 판매 랭킹 1(인터파크 아동/가족 부문 기준)를 기록하며 11만 관객을 돌파한 뮤지컬 '알사탕' 제작사 할리퀸크리에이션즈㈜의 신작이다.

 

 

'장수탕 선녀님'은 엄마를 따라 오래된 동네 목욕탕장수탕에 간덕지가 냉탕에서 만난 이상한 할머니선녀님과 한바탕 신나게 놀며 교감하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2012년 출간되어한국출판문화상창원아동문학상을 수상하였고, 10년 가까이 주요 서점 베스트셀러에 머무르며 독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작품이다일본중국대만스웨덴 등 해외에서도 출간되어 세계적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검증 받은 백희나 작가의 대표작 중 하나이기도 하다.

 

 

'장수탕 선녀님'은 뮤지컬 '알사탕' 다음으로 뮤지컬로 만나고 싶은 작품을 묻는 관객 설문 조사에서도 단연 1위를 차지했다제작사가 차기작으로 '장수탕 선녀님'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이다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뮤지컬 '알사탕'에 이어 또다시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을 뮤지컬로 제작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원작 그림책에 등장하는오래된 목욕탕이라는부모 세대에게는 친근하고 자녀 세대에게는 신기한 공간이 무대 위에 그대로 구현된다.‘덕지장수탕’ 문을 여는 순간부터 펼쳐지는 탈의실냉탕열탕때밀이 침대 등 실제 목욕탕을 옮겨 놓은 듯한 무대 세트는 관객들에게 덕지와 함께 목욕하러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덕지선녀님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신나는 냉탕 놀이와 신비한 모험은 영상조명특수 효과에 힘입어 관객들을 판타지 세상 속으로 이끌고아름다운 음악은 원작이 가진 따뜻한 감동을 배가시킬 것이다.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은 7월 1(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막한다. 5월 28(첫 티켓오픈을 시작하며 1차 티켓오픈 기간에는 전 등급 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예매는 인터파크티켓(1544-1555)에서 가능하다.

 

공연 문의 할리퀸크리에이션즈㈜ (02-336-25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