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자와유미기자 기사입력  2021/06/08 [22:55]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프리뷰 공연 티켓 판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 시대 최고의 영국 뮤지컬이라는 찬사를 받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프리뷰 공연 티켓이 오는 6 8일 화요일 판매를 시작한다.

 

프리뷰는 본 공연 시작 전 선보이는 공연으로 라이브 무대와 관객이 처음 만나 일어나는 스파크들을 체크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시간을 의미한다관객들은 약 1 6개월 동안 오디션과 트레이닝 그리고 공연 연습으로 성장한 빌리 엘리어트를 가장 먼저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빌리로 캐스팅된 김시훈, 이우진, 전강혁, 주현준은 본격적인 공연 연습에 들어간 지 5주 차를 맞았다공연에 나오는 대부분의 안무를 습득하고대본과 음악을 이해하고 암기하며 한 명 한 명의 페이스대로 세부적인 사항을 배워 나가고 있다

 

협력 연출 사이먼 폴라드는모든 빌리들은 뛰어난 이해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다이 시간을 통해 빌리들 각 개인의 개성을 파악할 수 있었다아이들이 향상되는 것이 눈에 띄게 보여져 국내외 스태프들 모두 신나게 작업하고 있다며 진행 과정을 전했다.

 

 

7세 어린이부터 80세 원로배우까지 58명의 배우들이 함께 펼치는 감동의 휴먼 드라마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오는 8 31일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약 6개월의 대장정을 이어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