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환기자 기사입력  2021/06/27 [11:51]
시민을 위한 제3회 한민족 힐링 나눔 콘서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 세계의 질병공단에서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모든 사람들의 힘든 여정에도 불구하고 문화예술에 조금이나마 시민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 사회공헌활동지원 사업마저 설 자리가 없어진 현재의 사태를 극복하기 위한 ()한민족예술문화진흥협회 부산지회(회장 엄경덕)은 그들을 위한 행사들을 지금까지 잘 진행해 왔으나 갑자기 코로나19의 격상으로 모든 행사 집합금지 명령으로 인한 행사 취소가 되었다.

 

 

또한 정부에서 많은 규제 조치가 내려져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입장이다결국은 모든 단체가 코로나19로 파산지경까지 왔다엄경덕 회장은 그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한 방책으로 한국예술인재단에서 실시하는 문화예술인 창작지원금을 하반기에 받을 수 있도록 필요한 서류를 접수 받아서 등록 중에 있고 사태가 진정 될 때까지 그들에게 주어진 창작지원금에 대한 자료정리와 더불어 이번 사태를 잘 극복해보려 한다.

 

 

 

 

 

코로나19에 대한 문화예술인들의 단합된 모습으로 잘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문화예술을 지향하는 모든 분에게 힘과 용기가 되고 그들에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기회가 많이 있기를 바란다. ()한민족예술문화진흥협회 부산지회(회장 엄경덕) 2021 06 18(해운대문화회관에서 무 관중으로 행사를 하였다.

 

 

7월초부터 사회공헌활동지원사업과 시민을 위한 자갈치 한마당부산웨딩홀 한민족 가요트로트 등 봉사하는 마음으로 활동을 시작하려 한다앞으로 문화예술을 지향하는 모든 분에게 미래지향적 정보공유와 새로운 형태의 예술문화 활동을 전개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려 한다많은 관심과 격려 바랍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