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자와유미기자 기사입력  2020/06/18 [20:04]
뮤지컬 '렌트', 첫 본공연 성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로드웨이의 새로운 신화를 창조한 뮤지컬 '렌트'가 프리뷰 공연을 마치고 본공연에 돌입했다지난 6월 16, QR코드를 활용한 온라인 문진표 작성전 출입 인원 체온 측정수시 극장 소독 등 최선의 방역 속에서 진행된 뮤지컬 '렌트'는 오종혁정원영아이비김호영최재림전나영정다희임정모 등 배우들의 열연 속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화려하게 개막했다.

 

관람객들은 벅차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렌트는 렌트다여전히 유효한 작품!” 등 열띤 후기를 남기며 9년 간의 기다림 끝에 찾아온 '렌트'를 폭발적으로 반겼다이번 공연을 위해 내한한 브로드웨이 협력 연출 앤디 세뇨르 주니어는 최고의 공연이 만들어졌다마음을 열고 열심히 여기까지 와준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소회를 밝혔고신시컴퍼니 박명서 프로듀서는 어려운 시기에 어렵게 시작한 만큼 다 쏟아 붓고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전 배우와 스태프를 격려했다.

 

한편뮤지컬 '렌트'는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La Boheme)을 현대화한 작품으로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모여 사는 가난한 예술가들의 꿈과 열정사랑과 우정 그리고 삶에 대한 희망을 그린 작품이다. 1996년 미국 초연 당시 올해 최고의 작품_뉴욕 타임즈’ 등 언론의 찬사와 함께 ‘Rent-Heads’(렌트 헤즈)라는 팬덤 문화를 일으키며 브로드웨이를 뒤흔들었던 화제의 뮤지컬로개막과 동시에 퓰리처상과 토니상을 석권한 수작이다.

 

 

한국에서는 2000년에 초연한 이후, 2011년까지 7시즌 공연되며 최정원남경주조승우전수경 등 당대 최고의 스타가 거쳐가고이건명김선영정선아김호영최재림 등 수많은 신예를 스타로 만들어냈다.

 

 

오종혁장지후정원영배두훈아이비김수하최재림김호영 등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8월 23일까지 공연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네트워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